부산전통문화체험관

공지사항

제목 [안내] 문화다양성 100인의 다이어그램 참여 이벤트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 2021.05.17    조회수 :434
첨부파일

 

문화 다양성 100인의 다이어그램
"부산 시민이 그리는 문화 다양성 도시"








국제연합(UN)이 2002년 제 57차 총회에서 제정한 5월 21일, 발전과 대화를 위한 세계 문화 다양성의 날이 올해로 19번째를 맞이합니다.

부산 문화다양성 축제는 다양성이 존중받는 사회, 혐오와 차별에 대한 극복, 사회적 소수자에 대한 연대를 목표로 각자의 차이를 이해하고 소통을 증진하는 축제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2021년 ‘멋’을 주제로 다시 찾아온 문화 다양성 미디어 아트 페스티벌은 부산에서 활동하는 수많은 시민 단체와 사회적 소수자들의 연대를 통해 진정으로 차이를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만들고자 합니다.

비대면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는 이번 문화 다양성 미디어 아트 페스티벌의 개막을 알리는 영상으로 제작 될 "부산 시민이 그리는 문화 다양성 도시" 문화 다양성 다이어그램으로 만들어 질 자료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부산의 문화 다양성 감수성을 다함께 드높이기 위한 방법으로 무엇이 있을까요?
부산의 문화 발전을 위해, 그리고 문화 다양성 진영에서 활동하시는 활동가 분들을 선두로 하여 부산에 거주하시는 시민들, 부산을 사랑하는 사람들 모두가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의견들로 문화 다양성 다이어그램을 채워주세요!



참여링크: https://forms.gle/rCvDZwQrMaoS8VuE8

*답변 해주신 모두에게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 증정합니다!
** 답변 기한은 2021년 5월 20일까지 입니다.
*** 성실한 답변을 해 주신 분들을 선정하여 방문 영상 촬영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선정되신 분들께는 소정의 인터뷰사례비를 드립니다.
****답변을 해주시는 분들 모두에게 문화 다양성 페스티벌 당일 유튜브 스트리밍 링크를 문자 발송 해 드립니다.
*****"부산 시민이 그리는 문화다양성 도시" 다이어그램은 문화다양성 주간 동안 구포역 미디어광장에서 상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