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1918 대관 안내 (2021년 12월)
■ 신청 기간
- 2021. 11. 26.(금) ~ 12. 25.(토)
■ 신청 방법
- 한성1918 홈페이지 로그인(크롬 사용) 후, 대관 신청
■ 대관 운영 시간
- 월요일 ~ 금요일 10:00 ~ 17:00
- 주말(토, 일) 및 공휴일 휴관
■ 대관 가능 시간대
- 오전(10:00 ~ 13:00) / 오후(14:00 ~ 17:00) / 전일(10:00 ~ 17:00)
- 당월 대관만 신청 가능합니다.
- 대관 예약은 대관 3일 전까지 부탁드리겠습니다.
■ 공간별 최대 인원
- 청자홀 100명, 교육실 40명, 마루방 30명, 음악실 10명, 공방 10명 내외
※ 음악실은 무료 대관 중이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 단계별 일상회복 전환에 따라 기존 공간별 수용인원을 적용합니다.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 준수 바랍니다.
한성1918은 코로나19 추이를 지켜보면서 대관 정상화를 위해 대관 시간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오니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051-257-8033
|